-

사물놀이 쉽고 재밌게 ...


저희 교육원은 많은 분들과 사물놀이를 함께 하기 위한 취지로 시작하였습니다. 사물놀이를 좋아하고 우리의 가락의 흥을 아시는 분들과 함께 어울려 부담없이 즐기기 위한 모임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사물놀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 개인이나 단체 등 어떤 형태의 참여도 환영합니다. 우리의 가락은 어렵게 배우실 필요가 없습니다. 연주력이 좋으신 분들은 다양한 가락으로, 그렇지 않으신 분들은 비교적 간단한 가락으로 얼마든지 즐겁게 어울려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사물놀이 교육원을 방문해주신 분들은 처음 참여하시는 모임에서도 얼마든지 우리 가락의 흥을 느끼시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가락을 학습의 형태로 훈련하는 방식의 교육을 벗어나 함께 어울리고 교감할 수 있는 어울림의 판을 벌리겠습니다. 모든 교육을 배운다는 개념을 벗어나 함께 악기치며 즐거운 시간을 갖을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락은 우리몸과 우리의 기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문화입니다. 하루 교육으로 공연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고, 어렵게 보이는 가락을 쉽게 풀어나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랜 공연과 교육경험으로 한정되어 있지 않은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우리의 가락을 쉽게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오시는길

서울시 동작구 사당로 20나길 2 지하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319-25 지하


오시는길 좀 더 자세히... 클릭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사물놀이교육원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